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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설 공주는 죽어서 키운다 완결 소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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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boominz 2023. 1. 28. 05: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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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오리,,진주 젊은 직장인들과 사이다 행인들이 먹을 수 없는 소설
작가가 악의적으로 독자들의 멘탈을 깨뜨리려 하는 재미있는 소설. 시놉시스 엠생 공시생은 여자친구로부터 이별 통보를 받고 실의에 빠진다. 괴로운 현실을 잊기 위해 가짜 프린세스메이커 게임 '레나 키우기'를 사게 되고 게임 속 세계에 갇히게 된다. 그는 사냥꾼의 아들로 시작했습니다. Lena는 그의 어린 시절 친구였으며 서로에 대한 애정이있었습니다. 실제로 그는 게임 속에서 점점 자신에게 동화되어 소꿉친구와 결혼해도 행복한 삶을 살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리고 결혼 후 건클리어가 그의 앞에 찾아왔다. 실패를 알리는 엔딩 화면이었다. II. 장점 게임 내 세계 진입에 대한 소재는 많이 썼는데, 재시작할 때마다 시작점이 바뀌고, 히로인의 상태와 관계가 바뀐다는 점은 상당히 참신하다. 클리어의 반대편에 있는 인물로 설정되어 있어 매우 흥미롭다. 레나를 공주로 만들어야 하는데 주인공은 레나에게 유력한 '결혼후보'다. 이런 설정은 보통 어쩔 수 없이 고구마가 곁들여지기 때문에 글을 잘 쓰지 못하는 작가들도 에너지 폭발을 보일 수밖에 없다. 고구마가 연속되지 않도록 구성을 짜십시오. 3개의 시작점을 번갈아 보여주며, 이전에 고구마를 삶았으면 다음에는 해피엔딩을 선사한다. 그래서 읽는 동안 너무 피곤하거나 역겨워하지 않습니다. 털이 많이 보이는 구성입니다. 대부분의 회귀 작품이 그렇듯 이번 작품도 회차가 거듭될수록 탄탄해지는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그 과정이 너무 성급하지 않고 적절한 선을 긋고 있다는 점에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기사가 될 정도의 검술을 쌓았다고 해서, 거지로 태어나도 그 검술을 쓸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몸이 약하면 깡패 한두 명도 못 이겨낼 때가 있다. 각 시작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성은 제한적입니다. 폴을 불규칙하게 비틀어 매력을 더해주는 포인트다. III. 단점과 단점을 선택한다면 먼저 관점을 선택해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주인공을 중심으로 한 3인칭 시점을 사용하지만 어느 순간 시점이 모호해지고 글이 난잡해진다. 그중에서도 16회가 가장 짜증났다. 이 에피소드 초반부에 노후화호라는 여우를 사냥하는 장면이 있는데, 이는 "드호르만"이라는 인물의 시점에서 전개된다. 문제는 노구화호의 세 가지 이름이 “노구화호, 여우, 그녀”로 혼용된다는 점이다. 예를 들면 (노구화호가 덫에 걸렸다. 여우가 웃으며 덫을 풀었다. 뛰어올라 사냥꾼 여러 명을 죽였다. 게다가 드호르만이라는 캐릭터는 몇 번만 등장하고, 또 다른 문제는 주인공이 제대로 언급되지 않는다는 점이다. .사냥 장면이 난잡하고 느닷없이 알 수 없는 인물 사냥의 이미지가 등장한다. 이런 관점에서 보면 민망할 때가 많다 매 순간 새로운 모습이 등장할 때가 많아서 더 그렇다 한마디로 가독성이 떨어진다 후반으로 가면 스케일이 늘어나서 더 많은 캐릭터들이 나오겠지만, 지금과 같은 시점 변경을 사용한다면 독자들이 보기 힘들고, 작가 자신도 힘들지 않을까 획기적으로 줄이는 등의 대책이 필요한지 궁금하다. 지정 기간 또는 주인공의 관점에서만 진행됩니다. 이것이 눈에 띄는 것의 끝입니다. 그 외에는 모든 것이 좋습니다. 주인공과 레나가 고구마 때문에 화를 내며 울 때도 있는데 그게 소설의 특성이라 약점이라고 하기는 어렵다. IV. 요약은 재미있다 문피아 트렌드에 맞지는 않지만 성장 판타지를 좋아한다면 볼 만하다. 구른다 또 구른다!

글 자체는 나쁘지 않은데 사이다와 고구마의 관계를 지나치게 무시한 고구마 소설... 아픔이 있으면 희망도 있겠지만 이 소설에서는 고통을 위한 고통만이 존재한다. 그 아픔이 주인공의 아픔이라면 좋겠지만, 주인공의 어리석은 행동으로 인해 주변 사람들이 고통받고 넘어지는 이야기는 언뜻 보면 참을 수 있지만 다시 볼 자신이 없다. 그런 수난과 타락의 이야기를 겪으면서도 성장하지 못한 주인공은 결국 고통을 위해 고구마와 고구마를 먹고 바보 같은 짓을 반복한다!! 사이다 패스만이 문제가 아니라는 걸 뼈저리게 느낀 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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